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매드캣츠사의 일부 제품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한 전시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드캣츠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용산 선인상가에 위치한 리썬즈몰(대표 서정원)이다. 온라인 판매와 오프라인 매장을 겸하고 있는 리썬즈몰은 아프리카TV BJ 출신인 서정원 대표가 유명 프로게이머, 게임 BJ 들의 다양한 장비들을 소개해온 게이밍 기어 전문점이다.

리썬즈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드캣츠 R.A.T 시리즈 마우스 특유의 독특한 외형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커스터마이징 파츠에 따른 그립감, 피팅감 등의 체험이 가능하다. ‘R.A.T 2 플러스’, ‘4 플러스’, ‘6 플러스’, ‘8 플러스’ 4종과 PRO 시리즈 ‘S3’의 총 다섯 개 모델을 시연해볼 수 있다.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인치 사이즈별로 모델명을 구분하는 G.L.I.D.E 시리즈는 16, 19, 21, 38의 4 종류가 준비돼 있다. 이 중 16 모델을 제외한 3가지 모델은 특수 실리콘을 소재를 사용해 독특한 질감과 뛰어난 방수 능력,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E.S PRO 게이밍 사운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E.S PRO’ 는 이어폰 커넥터를 통해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구조로 마이크를 제거하면 일반 이어폰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Y 자형 비대칭 케이블 구조를 채택했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헤드 밴드 완충형 구조와 듀얼 스트랩 방식으로 설계된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 ‘F.R.E.Q’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