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유니크한 비주얼의 세미 오픈 튜닝 케이스 ‘쿨맥스 쉐도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쿨맥스 쉐도우’는 독특한 컨셉의 외형 디자인과 두께감있는 묵직한 바디가 특징인 제품이다. 제품 전체는 1T 수준의 프리미엄 Sheet-Metal(판금) 설계를 통해 견고함을 자랑하고,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제품의 양 측면은 프리미엄 코팅 강화유리를 장착해 내부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제품 하단은 판금 케이스의 무거운 무게를 견딜 수 있는 튼튼한 받침대를 채용해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본 쿨링팬을 전부 제거하고 판매 가격을 낮췄다. 쿨링팬은 모두 120mm 사이즈를 지원하며, 최대 8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수랭 쿨링 시스템의 경우 전면은 물론 내부에서 밖을 바라 볼 수 있도록 구축할 수 있으며, 최대 240mm 규격의 제품을 장착할 수 있다. 내부의 경우 aRGB 쿨링팬을 정면으로 바라 볼 수 있어 화려한 비주얼을 뽐낼 수 있다.

내부는 최대 180mm의 공랭 쿨러를 지원하며, 그래픽카드는 최대 475mm까지 장착 가능하다. 단, ATX 규격 메인보드의 두 번째 PCI-E 슬롯에 장착할 시 최대 325mm, 내부 수랭 쿨러 장착 시 최대 280mm까지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3.5”(HDD) 드라이브는 최대 3개, 2.5”(SSD) 드라이브는 최대 6개까지 장착 가능하며, I/O인터페이스엔 USB 2.0 1개와 USB 3.0 1개,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 버튼과 전원 버튼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