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시 9만원 상당 수냉쿨러 증정한다
상태바
이엠텍,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시 9만원 상당 수냉쿨러 증정한다
  • 승인 2020.05.22 13:34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5월 21일부터 자사가 유통하는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9만 원 상당의 XIGMATEK AURORA 240 일체형 수냉 쿨러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XENON, HV, EVGA 지포스 RTX2070 SUPER, RTX2080 SUPER다.

행사 경품인 ‘XIGMATEK AURORA 240’은 뛰어난 냉각 성능과 화려한 RGB LED가 돋보이는 일체형 수냉 쿨러로, 100% 구리 재질의 CPU 콜드 베이스 플레이트와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를 통해 효율적인 냉각이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대상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2070 SUPER GAMER OC’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6mm 히트파이프 6개를 더했으며 75mm, 85mm, 75mm 크기의 트리플 팬을 장착해 발열 해소에 탁월하다. 또한 열 전도율이 뛰어난 써멀 패드와 제로 팬 기술이 적용된 트리플 팬, 후면의 벌집형 브라켓 등을 통해 안정성과 저소음을 한 번에 잡았다.

아울러 GPU 부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래픽카드 측면에 ‘GAMER OC’ 로고 형태의 온도 반응형 RGB LED가 적용됐다. 해당 LED는 THUNDER MASTER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컬러 및 밝기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PCB 후면에는 기판의 변형을 막고 발열 해소를 돕는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가 장착됐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 및 수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