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체험형 매장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5월 20일 공식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마이크로소프트 및 주요 협력사 상품을 체험 및 상담,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이다. 소비자들은 ‘서피스’ 및 주변기기 등이 포함된 ‘PC 하드웨어 제품군’과 윈도우, 오피스 등의 ‘소프트웨어 제품군’, ‘엑스박스(Xbox)’시리즈의 하드웨어 및 인기 타이틀 등이 포함된 ‘게임 제품군’, 그리고 인기 샌드박스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와 캐릭터 상품 등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개장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프리미엄 매장에서는 ‘서피스 프로 X’를 비롯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엑스박스’의 인기 게임 타이틀들과 <마인크래프트>를 콘솔로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각각 동시에 운영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제품군 및 체험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 인력들을 현장에 배치하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안전을 위해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근무자 전원의 마스크 착용을 지키고 있다.

이와 함께 6월 7일까지 ‘서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피스 365 퍼스널’ 소프트웨어 제품을 증정하며, 행사 종료시까지 매일 첫 번째 구매자에게는 ‘아크마우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서피스’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리모와 캐리어, 다이슨 청소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