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이벤트, 6월 9일까지 실시! ‘잠수함 레킹볼’, ‘용기수 메르시’ 등 전설 스킨 5종 선봬
과거 이벤트 전리품 획득 및 난투 플레이 가능… 주간 챌린지 통해 스킨 3종 추가 획득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 오픈! 단 5일간, 집에서 플레이 시 눈송이 400% 추가 적립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FPS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4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감사제’ 이벤트를 오는 6월 9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먼저, ‘가장무도회 리퍼’, ‘위칠로포치틀리 젠야타’, ‘빨간 모자 애쉬’, ‘잠수함 레킹볼’, ‘용기수 메르시’ 등 전설 스킨 5종과 영웅 스킨 3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 신규 콘텐츠와 함께 과거 선보인 이벤트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인기 난투도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세 차례의 주간 챌린지를 통해서는 영웅 스킨,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탄소섬유 시그마’(1주 차), ‘플뢰르 드 리스 위도우메이커’(2주차), ‘복면 맥크리’(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두에게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도 무료로 제공한다.

<오버워치>를 테마로 한 여러 신규 굿즈 아이템들로 무장한 ‘눈송이 교환소’ 경품 응모 사이트도 동시 오픈한다.

오는 6월 17일 오전 8시 59분까지 전국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경우 10분당 10 눈송이를 제공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를 지급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에코 스트리트 룩, 키보드 및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5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집에서 <오버워치>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기존보다 400% 증가한 하루 최대 400 눈송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