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천광)는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월 14일 전했다.

먼저, 신규 인스턴스 던전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은 제한 시간 내에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던전은 총 5개의 관문으로 구성됐으며, 최종 관문에서는 ‘데저트드래곤 자카드’를 만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광채 사암’, ‘사막의 강자 악세서리 진화 망치’, ‘축복받은 광채 사암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방에서 몰려오는 ‘스파르타 고블’ 300마리를 처치해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 ‘스파르타고블 리턴즈’를 공개했다. 또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조정하고, 메인 퀘스트의 보상을 강화하는 등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 우당탕탕! 알파카 목장’을 오픈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늑대 ‘리카트로피’를 처치하면, ‘상급 가넷’, ‘탐험의 열쇠’, ‘골든고블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