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진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아웃>에서 신규 팩션 ‘더 레이븐즈(The Ravens)’를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 ‘레이븐즈 패스(Raven’s Path)‘를 실시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웨이스트랜드 도로는 원래 방랑 기사단 네치(Knechte) 팩션의 영역이었다. 하지만 또 다른 떠돌이 팩션 ‘더 레이븐즈’가 네치를 공격해 도로를 차지했다. 계곡에 도달한 ‘레이븐즈’의 무시무시한 차량들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임무를 맡기기 시작했다.

임무를 마치면 보상으로 ‘레이븐즈’의 기술이 적용된 특별한 장비와 무기,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5월 27일까지 계속되며, 종료 후에 이들 아이템은 오직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입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레이븐’의 차량 중 주목할만한 것은 2정의 기관총과 지뢰설치기를 장착한 신규 KMZ 차량이다. 이 차량의 주무기는 폭발 시 튕기는 지뢰로 충격 범위가 넓고, 저고도 비행 물체에 효과적이다. KMZ 무장 차량은 차량용 필수 부품과 장식용 아이템, 탱고-1 아바타 캐릭터 아이템과 함께 ‘크로스아웃 – 어설트 포스: 탱고-1’ (Crossout – Assault Force: Tango-1)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