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FANTECH 사의 HIVE UX2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FANTECH HIVE UX2는 72g의 경량형 마우스로, 육각형으로 타공된 마우스 바디를 통해 LED가 투과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RGB 설정은 전용 소프트웨어 혹은 하드웨어 조작을 통해 전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PIXART PMW 3360 센서를 탑재해 12,000DPI, 250IPS, 가속도 50G, 1000Hz의 성능을 지니고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LOD(Lift Off Distance)를 조절할 수 있다. 좌우 구분이 없는 대칭형 설계로 다양한 그립에 대응하며, 후아노(HUANO)사의 스위치를 탑재해 내구성을 높였다. 케이블 재질은 파라코드이며, 노이즈 필터가 장착돼 있다. 

한편, 이엠텍은 해당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전용 마우스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동봉되는 방식이며, 300개로 제한된 수량이 전부 소진될 경우 종료된다.

한편 HIVE UX2 게이밍 마우스 이외에도 FANTECH 게이밍 기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됨과 함께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역시 증정품 수량이 전부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