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인기 PC 파워서플라이 제품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의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화이트’ 제품은 핑크 색상에 이은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품 외장과 냉각 팬, 케이블까지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단장함은 물론, 라벨과 뱃지 로고에 민트색 포인트를 줘 블랙 콘셉트의 기본형 제품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한다. 또한 정격 출력 600W와 700W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배려했다.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기존 제품의 튼튼한 기본기도 그대로 이어받았다. 안정적인 출력과 80PLUS 인증의 뛰어난 에너지 효율 그리고 긴 수명을 고루 갖췄으며, 꾸준히 이뤄진 상품성 개선으로 산업 환경 수준준에 달하는 강력한 SURGE 4KV 보호 회로, 잔열 제거로 수명을 증가시키는 특허 냉각 기술 ‘애프터쿨링’, 긴 수명을 위한 105℃ 캐패시터와 120mm Long-Life 냉각팬 등 다양한 부가 기능 또한 제공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8일부터 ‘화이트 PC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화이트’ 제품을 활용해 화이트 콘셉트의 PC를 꾸민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