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PC방 퍼블리싱 라인업 확대 첫발
상태바
라이엇게임즈 PC방 퍼블리싱 라인업 확대 첫발
  • 승인 2020.05.08 14:3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 외의 신작 게임들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PC방 홈페이지도 이런 움직임이 반영되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지를 통해 PC방 홈페이지 주소를 기존 ‘pcbang.leagueoflegends.co.kr’에서 ‘pcbang.kr.riotgames.com’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의 PC방 프리미엄이 아니라 라이엇게임즈의 PC방 프리미엄이라는 메시지다.

사이트 주소 변경일자는 오는 20일이며, 기존 주소도 사용이 가능하나 향후에는 사용이 중단될 예정이다.

또한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이 다양해지면서 PC방 통합 과금 동의 절차도 진행하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 정량시간을 구입한 PC방 업주들의 pt 포인트를 <발로란트>에도 적용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발로란트>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통합 과금에 동의할 경우 정식 서비스 시점부터 30일간 소진된 pt 포인트에 대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 22일 프리미엄 PC방 시간 상품 포인트(pt) 제도를 발표하고, 기존 정량시간을 모두 pt 포인트로 전환한 바 있다.

다만 <발로란트>의 구체적인 PC방 혜택과 시간당 pt 그리고 정식 서비스 시점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한다고 발표하는 한편, 최근 출시한 크로스플랫폼 카드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의 PC방 과금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