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ECH 게이밍기어 전제품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진행해.
BLAKE X17 PRO, 고사양 게이밍 센서 PMW 3360 탑재 가격 대비 성능 뛰어나.
구매처, 커뮤니티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 입력하면 장패드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FANTECH 게이밍기어 전제품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수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UX1 HERO 마우스는 31,900원, BLAKE X17 PRO 마우스는 26,900원, HG11 CAPTAIN 7.1 헤드셋은 25,900원에 판매되며, 5월 7일부터 모든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및 컴퓨터 전문 몰 등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BLAKE X17 PRO’는 게이밍 상위급 센서인 PIXART PMW 3360 센서를 탑재해 최대 12,000 DPI, 250 IPS, 가속도 50G, 폴링 레이트 1,000Hz의 스펙을 갖고 있으며, 3mm의 LOD(Lift Off Distance) 값을 적용해 다양한 마우스의 움직임에서도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또한 80g대의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DPI, 폴링 레이트, 마우스 스크롤 페이지 조절, 마우스 포인터 스피드 등을 조절할 수 있고, 게이머들이 게임을 실행하며 DPI를 버튼으로 변경할 때, 모니터상에 변경된 DPI가 화면으로 출력되는 직관성을 갖춰 게임 환경의 세팅 시간을 줄일 수 있다.

‘BLAKE X17 PRO’는 유연한 움직임과 가벼움, 튼튼한 내구성으로 낙하산 끈의 소재로 사용되는 파라코드를 케이블 소재로 채택하였다. 데이터 손실률을 최소화할 수 있는 노이즈 필터가 장착되어 끊김 없이 플레이를 지원하며, 1.8M의 긴 케이블 길이를 갖춰 설치 및 사용이 용이하다.

‘HG11 CAPTAIN 7.1’ 헤드셋은 50MM의 드라이버 유닛 탑재로 귀를 감싸 안은 오버 이어 디자인과 7개의 스피커와 1개의 우퍼 스피커를 가상으로 구현해, 풍부한 저음과 샤프한 고음을 청취할 수 있는 헤드셋 제품이다.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마이크를 탑재, FPS 게이밍 환경에서 구성원들과의 원만한 의사소통을 통해 더욱더 게임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고, 진동 기능이 있어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트렌드에 걸맞게 헤드셋 측면에 적용된 RGB LED는 5가지 색상으로 변환이 되며 마이크에는 파란색 LED가 점등되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플렉시블 마이크를 탑재해 마이크의 위치를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며, 무게를 분산 시켜주는 튼튼하고 부드러운 메탈 소재 프레임과 머리에 알맞게 조절되는 인체공학적인 헤드밴드를 적용,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FANTECH 게이밍기어 출시 기념으로 고급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쇼핑몰 리뷰 및 블로그, 하드웨어 커뮤니티 등에 제품 사진 및 간단한 사용기를 게시한 후, 게시글의 URL과 구매 증빙 자료를 이엠텍 이벤트 메일(event@emtekin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증정되는 게이밍 장패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올릴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FANTECH 게이밍기어와 함께 사용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