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Wacom)은 오는 6월 30일까지 디지털 노트 필기 및 스케치를 위한 앱(App) ‘뱀부 페이퍼(Bamboo Paper)’의 프리미엄 버전인 프로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뱀부 페이퍼는 스마트폰, 아이패드, 태블릿 등을 디지털 노트북으로 바꿔준다. 사용자들은 화이트보드나 종이 위에서 마커와 펜을 사용하는 것처럼, 앱을 활용해 손쉽고 자연스럽게 스케치, 드로잉, 노트 필기 등을 할 수 있다. 뱀부 페이퍼는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와콤은 오는 6월 30일까지 뱀부 페이퍼 프로팩(iOS 버전은 크리에이티브 팩)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뱀부 페이퍼 프로팩을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들은 앱을 영구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뱀부 페이퍼 프로팩은 연필, 브러시, 크레용, 수채화 펜 등 6가지의 펜 타입을 제공하며, 다채로운 색상과 함께 무지, 줄선, 모눈종이 등 22가지의 노트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뱀부 페이퍼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앱 내에서 추가 기능을 선택해 프로팩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뱀부 페이퍼 프로팩 이벤트 및 활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