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칩셋 탑재한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시리즈 출시
아머 기어, IO실드의 디자인 변경과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EZ 바이오스 모드 추가
바이오스타 VIP CARE 등록을 통해 최대 5년까지 보증기간 연장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A EVO, GTA, GTN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TX규격의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A EVO, GTA와 ITX규격의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N은 최대 4,400MHz(OC)까지 안정적인 오버클럭을 보장하며, CPU OTP 헤더를 지원해 발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수냉 쿨러 시스템을 구성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초고속 전송 속도를 가진 WIFI6 (802.11ax)를 지원해 원활한 스트리밍과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이 전 세대의 속도보다 40%정도 향상된 최대 2.4G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바이오스타 Z490 GTA EVO는 총 16페이즈 전원부로 고성능 게이밍 환경 구성에 적합하며, 6개의 SATA(6Gb/s)와 2개의 M.2 PCI-E 3.0, 그리고 총 12개의 USB 3.2 포트 제공으로 다양한 PC 구성품을 지원한다. 또한, 듀얼 바이오스 및 바이오스 Flasher를 통해 간편하게 바이오스 복구 및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PCI-Express 슬롯에 금속 소재를 보강하고 전원부에 방열판을 추가해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강화된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바이오스타 VIP CARE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년까지 제품 연장 보증을 제공하며,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모은 EZ 바이오스 모드 추가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