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해상도, HDR에 PC의 경우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고스트’ 테마의 디지털 콘텐츠 번들 무료 증정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가 PC와 Xbox One에서 출시된다.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모던 워페어 2>의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뛰어난 시각 효과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리마스터 버전에는 콘솔의 경우 최대 4K 해상도 및 HDR를 지원한다. 아울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게임 서비스 배틀넷으로 출시되는 PC 버전에는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을 통해 뛰어난 고화질 시각 효과로 연출되는 캠페인 전체가 포함된다.

인피니티워드가 개발하고 비녹스를 통해 리마스터된 명작 게임 경험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태스크 포스 141 및 티어 1급 요원의 일원으로 입대, 파국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숨돌릴 틈 없는 임무들에 차례로 투입된다. ‘클리프행어(Cliffhanger)’, ‘제압(Takedown)’ 및 ‘노 러시안(No Russian)’을 비롯한 원작의 강렬한 스토리 경험 모두가 빠짐없이 담긴다.

한편,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2>의 캠페인 리마스터를 구입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및 게임모드 ‘워존’에서 사용 가능한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Underwater Demo Team Classic Ghost Bundle)이 무료로 제공된다.

번들 내에는 석유 굴착 시설을 배경으로 액션 가득한 인질 구조 작전이 펼쳐지는 ‘더 이상 편한 날은 없다(The Only Easy Day… Was Yesterday)’ 캠페인 임무에서 영감을 받은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두 가지 무기 도안, 한 가지 무기 장식, 신규 처형, 농담 대사,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 휘장 그리고 2회의 배틀 패스 티어 건너뛰기 등의 특전들이 담겨 있다.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2>의 캠페인 리마스터는 한국에서는 만 18세부터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