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오디션>, <그라나도 에스파다> 등 자사 게임 유저들에게 손소독제 5만개를 무상 지급한다고 4월 2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패션기업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이같은 내용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오는 5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손소독제는 좋은사람들이 실제 판매 중인 70ml 용량의 튜브 형태 제품이다. 유저들은 한빛온 포털, <오디션>, <그라나도 에스파다>, 런데이, 핏데이 등 다양한 경로로 노출되는 캠페인 배너를 클릭해 손소독제를 수령할 수 있다.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손소독제를 0원에 구매하는 방식이며 배송비도 무료다. 손소독제 택배 박스에는 <오디션>,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 및 좋은사람들 온라인 쇼핑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이 동봉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하면서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진 가운데, 세상을 즐겁게 만들자는 양사의 기업비전을 바탕으로 힘든 상황을 함께 즐겁게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한빛소프트 안상훈 게임사업팀장은 ‘유저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는 물론 사회적인 생활방역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한다“며 ”준비한 물량이 빠른 시일 내 소진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