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대표 진상언)은 CPU 쿨러 ‘DEEPCOOL GAMMAXX 400 V2 BLUE’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전체 대상으로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정상가 26,000원에서 할인된 19,000원에 1,000EA 한정수량으로 판매 진행되며,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DEEPCOOL GAMMAXX 400 V2 BLUE 모델은 가성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이전 모델에서 LED 튜닝 효과와 쿨링 성능, 장착 편의성까지 업그레이드하고 동작 소음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인 공기 흐름의 타워형 히트 싱크와 구리 베이스가 직접 CPU에 닿는 다이렉트 방식의6mm 구경 쿼드 구리 히트파이프, 500~1,650RPM PWM 하이드로 베어링 팬 쿨러로, 최대 TDP 180W(기존 150W)로 업그레이드되어 고성능 프로세서에 대응하는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고휘도 블루 LED와 반투명 블레이드로 더욱 아름답게 빛이 확산되는 DEEPCOOL RF 시리즈 BLUE LED 팬 쿨러가 탑재되어 몽환적인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쿨링 및 튜닝 퍼포먼스를 갖췄음에도 최대 27.8dB(A)의 정숙성이 특징이다.

AMD 라이젠 3세대 및 인텔 커피레이크-R 프로세서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완벽 대응되며, 특히 AMD 플랫폼에도 백플레이트와 나사 체결 방식을 사용하여 쉽고 안정적인 장착이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방열판 장착 메모리와 간섭 없이 다양한 메모리 사용 환경에 대응한다.

브라보텍 측은 “DEEPCOOL GAMMAXX 400 V2 BLUE 모델은 TDP 180W의 탁월한 쿨링 성능과 BLUE LED 튜닝을 기본으로 장착 편의성과 소음까지 개선되어 전작의 명성을 잇는 가성비 CPU쿨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특가 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