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이엠텍 유통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중복 쿠폰을 적용할 경우 최대 7% 까지 할인된 가격에 그래픽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이엠텍 RTX2070 SUPER 시리즈 구매 시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FANTECH UX1 HERO RGB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전용 중복 할인 쿠폰 및 판매 제품의 수량이 한정된 만큼, 전량 소진 시 특가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SUPER 터보젯 시리즈는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하여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MOS 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였으며 듀얼 바이오스의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공기 흐름을 약 25% 개선하여 GPU의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과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 및 전면 쿨링팬 사이에서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under Master’를 통해 사용자가 임의의 컬러로 변경할 수 있어 독특한 나만의 튜닝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며, 최근 그래픽카드 측면에 [TURBO JET] 로고 형태의 LED가 추가된다.

또한, 이엠텍 HV 지포스 RTX SUPER 블랙 몬스터 시리즈역시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이전 RTX20 시리즈 대비증가된 RT 코어 및 CUDA 코어를 가진 GPU가 탑재되어 그래픽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지포스 RTX 를 위한 최적의 PCB 디자인과 독특한 형태의 알루미늄 바를 쿨링 팬 상층부에 2개 배치 함으로써 묵직하고 단단해 보이는 멋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에 따라 최대 10+2 Phase 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구리 히트파이프 및 GPU 접촉면에 구리 베이스를 채택하고, 6 Poles 모터를 채용하여 저소음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Zero RPM (0dB) 기능을 지원하는 90mm 트리플 쿨링팬과 샤크 블레이드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