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는 STORM AUTO RGB DOUBLE RING 120 블랙 & 화이트 2종과 STORM RGB 레인보우 DOUBLE RING 120 쿨링팬을 출시했다고 4월 17일 밝혔다.

AONE은 이전에 출시했던 STORM 시리즈의 더블링팬 ARGB 블랙&화이트 2종이 단일 상품과 패키지상품 모두 PC 시장에서 제품의 가성비와 광량의 RGB를 구현하는 쿨링팬으로 많은 사랑을 얻어 AONE STORM 쿨링팬을 찾는 고객과 제품의 다양화를 위해 STORM AUTO RGB버전과 STORM RGB 레인보우 쿨링팬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AUTO RGB버전의 STORM 더블링팬 120은 화이트&블랙 2가지 색상으로 4핀의 전원단자로 파워 연결만으로 맑은 색상의 빛을 내는 RGB를 제공해 쿨링팬 조립 및 튜닝시 간단하게 연결 및 사용이 가능해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튜닝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확장케이블 없이 여러개의 쿨러를 동시 연결하여 사용할 수 도 있다. 팬속도는 1100RPM, 소음은 25dBA 데시벨이다.

RGB 레인보우의 경우 단일 레인보우 색상으로 3핀/4핀의 전원단자를 포함하여 팬속도는 1000RPM의 20dBA 데시벨의 저소음으로 두제품 모두 저소음 쿨러로 볼 수 있고, 동일하게 Hydraulic 베어링이 적용되어 마찰과 진동 및 긴 수명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