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X20 및 RTX20 SUPER 전 제품 대상 구매 후기 이벤트
RTX2060 라인업 이상급 그래픽카드 4월 1일 이후 구매자 대상
제품 사진 포함된 후기 남기면 ‘웨이브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 증정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지포스 RTX20 및 RTX20 SUPER 그래픽카드 대상으로 ‘웨이브(wavve) 이용권’을 증정하는 ‘4월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매 후기 이벤트는 4월 동안 조텍 RTX20 및 RTX20 SUPER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RTX2060 이상급 그래픽카드 구매 후 제품 사진이 포함된 포토 후기를 다나와 리뷰 게시판, 커뮤니티, SNS 채널 등에 1군데 이상에 올리면 된다.

조텍의 선착순 이벤트 사은품은 최신 영화, TV 프로그램, LIVE 스트리밍 등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인기 VOD 및 스트리밍 제공 서비스인 ‘웨이브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이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이용권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4월 1일 이후 구매한 제품의 포토 후기를 남긴 후 포토 후기 링크, 제품 시리얼 번호(S/N) 이미지,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조텍 지포스 RTX2070 SUPER AMP D6 8GB는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800MHz의 강력한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이를 기반으로 강력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DLSS 기능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RTX2080 시리즈에 사용된 2개의 고성능 대형 90mm 팬을 장착하여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여기에 총 5개의 8mm 대형 히트파이프와 넓고 두꺼운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더해 발열 해소 효율성을 더했다. 튼튼한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기판 전체에 구조적 안정성을 제공하며, 측면 RGB LED는 세련된 감성을 더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