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 베타 지원을 위한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발표했다.

또한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2 리마스터>, <스노우러너>도 지원한다. 또한 세 개의 지싱크 호환 게이밍 모니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모장은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에디션 베타를 출시했다. 레이 트레이싱의 고급 형태인 패스 트레이싱, 새로운 물리적 기반 물질, 엔비디아 DLSS 2.0이 특징이다.

이러한 기술들은 전 세계 베스트셀링 게임 <마인크래프트>에 새로운 레벨의 놀라운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한다. 엔비디아는 또한 게이머들이 무료로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여섯 가지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 세계와 새로운 RTX 세계를 제작하려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발표는 게임 생태계에서 레이 트레이싱이 형성하고 있는 지속적인 모멘텀을 보여주며, 다양한 연령과 배경의 수백만 명의 게이머들은 레이 트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엔비디아는 게이머들이 플레이할 때마다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통해 모든 주요 게임들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치와 DLC를 통해 게임 타이틀이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으로 계속 발전함에 따라, 엔비디아 드라이버들도 이를 지원할 방침이다.

엔비디아는 지싱크 호환 프로그램은 지싱크 생태계를 확장하고, 일관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좋은 엔트리 레벨의 VRR(Variable Refresh Rate) 경험을 고객들이 판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새롭게 검증된 모니터로는 에이서 XB273GP, 에이서 XB323U, 에이수스 V27B로 게이머들이 훌륭한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찾을 경우 보다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지싱크 호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엔비디아는 어댑티브싱크(Adaptive Sync)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모니터의 경험을 인증하기 위해 모니터 OEM들과 협업하고 있다. 이러한 인증을 통과할 경우 ‘지싱크 호환’으로 지정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