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FANTECH의 게이밍 마우스 BLAKE X17 PRO를 출시한다고 4월 13일 밝혔다.

FANTECH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제품군을 10년 이상 개발, 제조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엠텍아이엔씨와 국내 독점 공급 협약을 갖고 한국 시장에 유통되고 있다.

‘BLAKE X17 PRO’는 게이밍 상위급 센서인 PIXART PMW 3360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12,000 DPI, 250 IPS, 가속도 50G, 폴링 레이트 1,000Hz의 스펙을 갖고 있으며, 3mm의 LOD(Lift Off Distance) 값을 적용하여 다양한 마우스의 움직임에서도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80g대의 무게를 갖고 있어 사무용, 게이밍용 등의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좌우 클릭 버튼은 최대 2천만 회의 내구성을 가진 옴론(OMRON) 사의 스위치를 탑재하여 클릭감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휠 스크롤 버튼 및 DPI 변경 버튼은 프리미엄 후아노(HUANO) 사의 스위치를 탑재하여 부드럽게 클릭이 가능하다.

마우스 하단 테두리, 좌우 클릭 버튼의 사이드 및 스크롤 마우스 휠 버튼과 손바닥이 맞닿는 FANTECH 로고에 RGB LED 1680만 컬러를 지원하여 게이머의 감성을 나타낼 수 있으며, 마우스 바닥 버튼을 이용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지 않아도 10가지의 RGB 모드를 변경할 수 있어 언제든지 게이밍 환경을 즉각적으로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DPI, 폴링 레이트, 마우스 스크롤 페이지 조절, 마우스 포인터 스피드 등을 조절할 수 있다. 게이머들이 게임을 실행하며 DPI를 버튼으로 변경할 때, 모니터상에 변경된 DPI가 화면으로 출력되는 직관성을 갖춰 게임 환경의 세팅 시간을 줄일 수 있다.

‘BLAKE X17 PRO’는 유연한 움직임과 가벼움, 튼튼한 내구성으로 낙하산 끈의 소재로 사용되는 파라코드를 케이블 소재로 채택하였다. 데이터 손실률을 최소화할 수 있는 노이즈 필터가 장착되어 끊김 없이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고, 1.8M의 긴 케이블 길이를 구성하여 편리성을 더했다.

이엠텍 마케팅 담당자는 “FANTECH BLAKE X17 PRO는 고사양 센서, 대중적인 크기, 다양한 그립 형태, 80g 대 무게, 파라코드 케이블 적용 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이엠텍은 FANTECH 게이밍 기어 출시를 기념해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엠텍 고급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제품 사진 및 사용기와 함께 포토 상품평을 쇼핑몰 리뷰 및 블로그, 하드웨어 커뮤니티 등에 게시한 후 URL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이벤트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