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그래픽카드 ‘게인워드 지포스 GTX1650 고스트 D6 4GB’를 출시한다고 4월 8일 밝혔다.

‘게인워드 지포스 GTX1650 고스트 D6 4GB’는 기존 GTX1650에 적용된 GDDR5 메모리를 GDDR6 로 업그레이드하여 메모리 처리 성능 기준 8Gbps에서 12Gbps로 개선된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 70mm 듀얼팬을 80mm 듀얼팬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동일한 수준의 사이즈에 더 조용하면서도 쿨링 성능을 높였다.

특히 보더리스 디자인은 80mm 사이즈 듀얼팬을 적용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유지해, 조립 시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헥사곤 브라켓 디자인으로 그래픽카드에서 발생되는 열을 케이스 내부에 머물지 않도록 신속하게 배출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K@60Hz를 지원하는 2개의 DP포트를 제공하여, DP포트를 지원하는 최신 게이밍 모니터를 동시에 2대 연결할 수 있도록 최신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HDMI포트로 일반 모니터와의 연결에 호환성을 갖췄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디앤디는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경우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