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팀그룹 티포스(T-FORCE)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중 하나인 다크 Z 시리즈의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월 3일 밝혔다.

이번 다크 Z 시리즈는 단일 16GB 용량 모듈로 이루어진 2개가 한 팩 구성의 듀얼 킷으로 이루어져있다. 세부 사양은 3200MHz (PC-25600)에 CL 16 값을 가지며, 3600MHz (PC-28800)는 CL 18 값을 갖고 있다. 여기에 히트 싱크 색상에 따라 그레이, 레드로 나뉘어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다크 Z 시리즈는 기존 티포스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과 같이 화려한 RGB LED 튜닝 요소가 가미된 제품이 아니지만 절제된 외형의 히트 싱크에 강렬한 레드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그레이 색상이 적용됐다. 또한 양방향 대칭으로 솟아난 방열핀이 상단에 자리 잡아 외적 요소 뿐만 아니라 작동 중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다크 Z 시리즈는 인텔과 AMD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있다.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 및 AMD 3세대 라이젠 CPU 가 탑재된 어떠한 시스템에서도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과 빠른 반응 속도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다크 Z 시리즈는 동일 클럭, 동일 용량 타 제품 대비 비교적 낮은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 고성능과 외관을 모두 중시하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서린씨앤아이 이승준 차장은 “팀그룹의 티포스 제품들은 화려한 RGB LED 가 먼저 떠오르는 것이 일반적이나, 이번 다크 Z 시리즈처럼 RGB 튜닝 요소 없이도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 역시 갖추어져 있다”며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동일 스펙의 타 제품 대비 이점을 갖고 있는 만큼 고성능 메모리의 새로운 대안으로 다크 Z 시리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