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봄을 맞아 SUPER 그래픽카드 2종 구매자에게 특별한 색상의 커스텀 백플레이트를 추가 증정하는 ‘그래픽카드 봄 도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3일 밝혔다.

조텍의 그래픽카드 도색 이벤트는 2020년 벚꽃 시즌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외출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컴퓨터에 특별한 봄 감성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당첨자에게는 기존 블랙 건메탈 백플레이트와 함께, 화이트 혹은 핑크 색상으로 특별히 도색된 커스텀 백플레이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ZOTAC 지포스 RTX2060 SUPER Air 2종, ZOTAC 지포스 RTX2070 SUPER Air이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각 모델별로 30명씩(화이트 15명/핑크 15명) 총 6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단, 백플레이트 도색 색상 선택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시리얼 번호(S/N), 구매영수증, 성명, 연락처, 주소, 화이트 혹은 핑크 중 원하는 색상을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로 5월 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단, 메일 구분을 위해 제목에 [조텍 그래픽카드 봄 도색 이벤트]를 적어서 보내야 한다.

‘ZOTAC 지포스 RTX2060 SUPER Air’는 최대 217mm의 컴팩트 사이즈로 거의 모든 PC 케이스에 장착 가능할 만큼 최고의 호환성을 보장하는 인기 그래픽카드다. 화려한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제공할 뿐 만 아니라, 최신 인기 게임인 콜오브듀티 워존부터 둠 이터널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튼튼한 메탈 백플레이트는 기판 전체를 감싸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과 세련된 감성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