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봄맞이 세일’ 이벤트와 함께 ‘BAFTA 게임 어워드’를 기념해 후보에 오른 작품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고 4월 3일 밝혔다.

또한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곤 홈(Gone Home)>과 <홉(Hob)>이 선정됐으며, 신작 <토탈리 릴라이어블 딜리버리 서비스(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이하 TRDS)>는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총 105개의 게임, 220개 제품(게임별 에디션, DLC 포함)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작품으로는 <메트로 엑소더스>(50%), <메트로: 2033 리덕스>(75%),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75%), <파 크라이 5>(75%),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75%), <디스 워 오브 마인>(75%), <와치 독스 2>(70%), <아노 1800>(에디션별 최대 50%), <맥워리어 5>(버전별 최대 25%), <좀비 아미 4>(에디션별 최대 20%) 등이 할인 판매된다.

또한 ‘봄맞이 세일’의 일환으로, 현지 시각으로 2일 진행된 ‘제16회 BAFTA(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 게임 어워드’를 기념해 각 부분 후보작으로 선정된 주요 작품들에 대한 할인도 제공한다.

<컨트롤>(35%), <더 디비전 2>(67%), <메트로 엑소더스>(50%), <옵저베이션>(50%), <에이프 아웃>(50%), <매니폴드 가든>(20%), <왓 더 골프>(35%)  등 7개 작품들이 할인 판매된다.

각종 게임 어워드에서 화려한 수상 경력이 있는 <곤 홈>은 일인칭 어드벤처 인디 게임으로, 한 가족이 불명확하고 불안한 삶과 고통, 변화에 맞서는 동안의 싸움을 자세하면서도 풍부하게 전달한다. 1년 만에 돌아온 집이 반겨주는 가족 없이 텅 비어있는 것을 발견한 플레이어는 평상시처럼 보이는 집을 자세히 훑어보고, 사라진 가족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홉>은 아름다웠지만, 이제는 망가져 버린 험한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생동감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 어드벤처 탐험 게임이다. 수수께끼를 조사하던 플레이어는 위험에 처한 행성을 발견하게 되고, 행성을 탐험하며 이를 회복시켜야 한다. <홉>의 특징은 글 없는 이야기라는 점으로, 행성에 사는 기묘한 생물들을 만나는 동안 홉에 얽힌 이야기가 텍스트나 대화 없이 전해진다.

또한, 2일 출시된 <TRDS>는 신작이지만 특별한 혜택으로 오는 8일까지 출시 일주일간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된다. <TRDS>는 인터랙티브한 샌드박스 환경에서 위험천만한 임무를 진행하는 멀티플레이어 배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정교하게 계획된 복잡한 혼돈 상황에서 혼자 또는 최대 세 명의 친구와 힘을 합쳐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아껴주시는 사용자분들을 위해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105개 게임, 220개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어 다양한 게임들을 착한 가격에 즐기실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지난해 12월 ‘홀리데이 세일’ 때 지급된 에픽 상품권은 오는 5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 사용하지 않은 에픽 상품권이 있다면 이번 ‘봄맞이 세일’ 기간에 잊지 마시고 사용하시기를 바라며, 이번 주 무료 게임인 <곤 홈>과 <홉>, 그리고 특별 무료 게임인 신작 <TRDS>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