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H온비즈는 콘솔게임 전문 쇼핑몰인 ‘용산게임’ 오픈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2일 밝혔다.

용산을 대표하는 게임 전문 쇼핑몰이라는 포부로 오픈한 용산게임은 4월 2일 오전 10시부터 코지마 히데오의 독립작 <데스 스트랜딩>을 포함해 <코드 베인> 초회판, <갓오브워4>, <더 서지2> 한정판 등 최대 60% 상당의 할인 이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한다.

또한 소위 대란으로 불리우는 <동물의 숲>, <스위치 라이트> 본체 등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여 콘솔게임 및 타이틀에 목 마른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용산게임 쇼핑몰 총괄 담당자는 “국내 콘솔 시장은 모바일, PC게임 시장에 비하면 아직까지는 많이 미비한 수준이지만, 게임 쇼핑몰하면 용산게임을 떠올릴 만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 특화 쇼핑몰로 운영해 나아갈 예정”이라며 힘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향후 용산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COX 등 PC게임에 필요한 게이밍 기어까지도 판매하는 종합 게임 쇼핑몰로 확장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는 용산게임 내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