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미니PC ‘ZBOX CI329 무소음 Win 10 Pro’ 구매자 대상으로 ‘웨이브(wavve) 이용권’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월 2일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미니PC 프로모션은 ‘ZBOX CI329 Win 10 Pro’ 4월 구매자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시, 인기 VOD 및 스트리밍 서비스 ‘웨이브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탠다드 이용권은 FHD 컨텐츠를 동시시청 2회선까지 가능하며, PC와 스마트폰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사은품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시리얼 번호(S/N), 구매영수증, 성명, 연락처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이용권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ZBOX CI329 nano 무소음 Win 10 Pro’는 최대 13cm 정도의 손바닥만 한 초소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완제품 미니PC다. 특히 모니터 후면에 부착하거나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초소형이다. 이와 함께, 패시브 쿨링 방식의 완벽 무소음 설계로 정숙성을 자랑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근무 및 온라인 강의 환경에 최적화된 사무용 PC다. 64GB 용량의 신속한 SSD 저장장치와 Windows 10 Pro 정품 운영체제를 포함한 완제품으로 출시돼 바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인텔 제미니레이크 N4100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UHD 그래픽스 600을 통해 각종 사무작업, 웹 서핑, 4K 동영상 시청 등의 용도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USB 3.0 Type-C 포트를 포함한 총 5개 USB 포트를 갖춰 폭넓은 호환성을 보장한다. 2개의 1Gbps 이더넷과 3-in-1 멀티 카드 리더기(SD/SDHC/SDXC), 블루투스 5.0, Wi-Fi 등을 갖춰 무선 인터넷과 디지털 카메라 사진 전송,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DP 1.2 포트와 HDMI 2.0a 포트를 통해 60Hz의 생생한 오리지널 4K 영상 구동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