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식목일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월 2일 밝혔다.

<오디션>은 오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봄맞이 맥가든 식목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가든은 텃밭을 키워 원하는 의상을 제작하는 플레이어 개인 공간으로, 게임 내 친구(인맥)를 초대해 친목을 다질 수 있다. 친구는 내 텃밭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도움을 준 유저와 받은 유저 모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가든 육성에 필요한 캐시 상품을 30% 할인판매한다. 또한 맥가든 도안상점에서 게임 내 필수 재화인 ‘덴’을 획득할 수 있는 ‘덴쿠폰’의 출현 확률이 상승한다.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크릿가든’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된다. 시크릿가든을 개설한 커플에게는 매주 점검 후 시크릿가든 접속 시 시크릿가든 1칸 확장쿠폰이 지급된다. 매주 접속할 경우 총 4장을 얻을 수 있다.

기존에 시크릿가든을 개설한 커플은 매주 점검 후 시크릿가든에 접속 시 미개설 커플은 시크릿가든 개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시크릿가든 확장을 모두 완료한 커플에게는 ‘4단계 성장촉진제 2개’가 지급된다.

9일까지는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향된다.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지급받은 쿠폰과 조합을 통해 얻은 아이템을 사용해 더 넓은 시크릿가든 및 커플가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식목일 전후로 진행되는 이번 가든 이벤트를 통해 친구, 커플과 함께 다양한 나무, 식물을 심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