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는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CV27F 게이밍 모니터 라이프 센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GIGABYTE AORUS CV27F를 구입 및 제품 사용기를 IT 커뮤니티에 게재한 5분을 선정하여 약 11만 원 상당의 네스카페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다나와 체험단 게시판 및 IT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해당 링크와 대상 제품의 시리얼넘버(SN), 체크넘버 그리고 구매 영수증 사본(사진)을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에 응모 메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경품은 5월 8일일부터 배송이 된다.

AORUS CV27F 모니터는 16:9비율의 27인치 FHD 패널 적용하여 8bits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율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연출 시켜준다. 또한, 165Hz의 고주사율, 최대 1ms(MPRT)의 응답시간과 AMD Radeon Free Sync2 기술을 지원하여 프레임이 끊어지지 않고 HDR 기술을 지원하는 등 모든 프레임 속도에서 무결점의 화면 전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모니터는 1500R 굴곡으로 한눈에 꽉 찬 시야를 보여줌으로써 현실감과 색감이 넘치는 스크린을 경험할 수 있다.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는 400cd의 밝기로 한층 더 현실감과 생동감이 넘치는 컬러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1,000:1 명암비를 넘어선 3,000:1의 high-end 명암비 스펙으로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 밝게 표현해 화면을 뚜렷하고 선명하게 실감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급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인 기가바이트 어로스 제품을 통하여 최적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고 생활 센스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고객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가바이트 AORUS CV27F커브드 모니터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저희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