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IPS 패널 보더리스 디자인의 27인치 시력보호 모니터 ‘27IPS86 보더리스 75’를 출시했다고 3월 30일 밝혔다.

IPS 패널 특유의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보더리스 디자인, 75Hz 주사율과 조준선, 다양한 입력단자와 내장 스피커, 시력보호 기능 등 꽉 찬 구성을 자랑하며, 알파스캔 27인치 인기 가성비 모델 27IPS77의 후속 제품이다.

IPS 패널 적용으로 극단적인 보더리스 디자인을 구현하여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성능면에서도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모니터보다 많은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며,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에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조준선 표시 기능도 갖춰 정확한 조준으로 승률을 높여준다.

신제품은 HDMI, DVI, D-Sub 단자를 모두 제공하며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2W x 2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깔끔한 작업 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설치 및 암 또는 다기능 스탠드 장착이 가능하다.

눈부심 방지를 위한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한 27IPS86은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 미세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탑재했다.

알파스캔 측은 “신제품 27IPS86은 IPS 패널이 선사하는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보더리스 디자인, 캐주얼 게이밍을 위한 75Hz와 조준선, 다양한 입력단자와 내장 스피커, 시력보호 기능 등 꽉 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의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인터넷, 게임, 오피스환경의 작업을 하는 개인고객들은 물론 기업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