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보더랜드3>의 두 번째 DLC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을 출시했다고 3월 27일 밝혔다.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은 새로운 얼음 행성 자일로고스를 무대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앨리스테어 해머락 경과 웨인라이트 제이콥스의 약혼식에 초대를 받고, 이를 방해하려는 악의 무리를 무찔러야 한다. 웨딩 플래너이자 전 볼트 헌터인 게이지와 그녀의 로봇 데스트랩이 플레이어와 함께 한다.

또한 자일로고스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거나 사이드 미션을 수행하며 외계 야수, 돌연변이 컬트 교도, 강력한 보스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전설 무기와 장비, 볼트 헌터 스킨, 차량 스킨, 상호작용 가능한 실내 장식 등을 수집할 수 있다.

기존 볼트 헌터로 자일로고스에 가려면 보더랜드 3의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 5를 완료하고 우주선 생츄어리 3호를 이용 가능해야 한다. 추가 콘텐츠를 시작하기 위한 초대장은 해머락의 방에서 찾을 수 있다.

반면, 새로운 볼트 헌터를 생성하여 보더랜드 3 초반부를 건너뛰고 확장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메인 메뉴에서 플레이를 선택한 다음 새로운 게임에서 바로 시작하고 싶은 스토리라인을 선택하면 된다.

두 번째 DLC 출시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멋진 콘텐츠와 기능도 공개됐다. 볼트 헌터 최대 레벨이 기존 53에서 57로 상향되며, 팬들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와 교류하고 지원할 수 있는 목스테일 에코캐스트 트위치 확장 프로그램 이벤트가 시작된다.

뿐만 아니라 4월 3일 오전 12시 59분까지 진행되는 테이크다운 쉐이크다운 이벤트 동안 맬리완 블랙사이트 급습에서 등장하는 보스들을 처치하면 더욱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보더랜드3>에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게임 내 우편 시스템을 통해 스팀 펑크 스타일의 무기와 무기 장신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