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온라인 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월 25일 밝혔다.

<천하제일상 거상>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설장수 ‘군신 노부츠나’를 추가했다. 군신 노부츠나는 타격 계열의 스킬 ‘습격’을 사용하여 스턴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전설 장수로 ‘개량된 뇌전차’, ‘개량된 봉황비조’, ‘각성 오행기’ 장수로 전직할 수 있다.

또한 2차 장수 하누만의 각성이 추가되어, 새로운 ‘휘두르기’와 ‘강철 회오리’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로 거상의 전투를 더욱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원망의 제단’ 던전도 업데이트했다. ‘원망의 성’ 던전 내 포털을 통하여 진입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태부’, ‘닌자인형’ 및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소상단’ 커뮤니티도 봄 대규모 업데이트에 포함된다. ‘소상단’은 기존 상단과 다르게 보유 마을이 필요하지 않은 최대 15명 규모의 커뮤니티로 [성장], [인내], [숙련]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창설할 수 있는 자유로운 커뮤니티로 거상 이용자들 간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1일까지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태황갑옷, 백수정반지, 신교복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식목일에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개량된 2차장수를 즉시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태황투구, 태황갑옷을 비롯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새로운 컨텐츠를 플레이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측은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경제 전략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을 즐겨 주시 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