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3> 2차 확장팩 및 이벤트 공개
상태바
<보더랜드3> 2차 확장팩 및 이벤트 공개
  • 승인 2020.03.25 14:2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3> 두 번째 DLC 및 향후 추가되는 콘텐츠에 관한 내용을 3월 25일 공개했다.

먼저, 오는 3월 27일 출시 예정인 <보더랜드 3>의 두 번째 확장팩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의 게임플레이가 공개됐다.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에서는 새롭게 전개되는 스토리 뿐만 아니라 독특한 분위기의 행성 자일로고스 및 적들을 만날 수 있으며, 게임플레이 다시보기 영상은 공식 트위치 또는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DLC 출시와 함께 이번 금요일에는 보더랜드 3 레벨 제한 상향 및 새로운 트위치 에코캐스트 확장 프로그램 이벤트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기존 볼트 헌터 최대 레벨이 53에서 57레벨로 확장되어 플레이어는 4포인트의 스킬 포인트를 추가로 얻어 동시에 두 개의 최고 레벨 스킬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머 팬들은 트위치에서 새로운 목스테일 에코캐스트 확장 프로그램 이벤트를 통해 좋아하는 스트리머를 새로운 방법으로 지원하고 교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는 트위치의 프리미엄 화폐인 ‘비트’가 사용되며, 시청자들이 힘을 합쳐 게임 속 스트리머의 볼트 헌터를 강화해주는 칵테일을 만들어 제공할 수 있다.

이번 보더랜드 쇼에서는 4월에 추가될 메이헴 모드 2.0과 카르텔의 복수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다뤄졌다. 메이헴 모드의 유저 인터페이스가 개선되고, 새로운 모디파이어 추가와 함께 메이헴 모드만의 무기 드롭 시스템이 구현될 예정이다.

카르텔의 복수는 6주 동안 진행되는 시즌 이벤트로, NPC 모리스의 요청에 따라 보더랜드 전역에서 카르텔 요원을 처치하면 강력한 보스와의 전투가 펼쳐지는 새로운 지역인 저택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3개의 진영이 존재하여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진영과 전투를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