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는 MMORPG <군주온라인>에서 신규 탈 것 ‘채운’을 출시한다고 3월 24일 밝혔다.

무지갯빛 구름을 뜻하는 ‘채운’은 <군주온라인> 최초 방어에 특화된 새로운 유형의 탈 것이다. ‘채운’은 그 이름에 걸맞게 무지개 색깔을 띄고 있는 양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작고 귀여운 형상을 자랑한다.

‘채운’을 사용하여 탑승할 경우 기본적으로 방어력과 피해저항 효과가 증가하게 되며 공격을 당할 경우 경직될 확률을 감소시키는 능력치인 ‘강인함’도 추가적으로 증가하게 된다.

<군주온라인>에서는 왕실시스템이 존재하여 유저들의 투표로 선출되어 여러 권한을 가지고 서버를 통치하게 되는 군주 그리고 군주와 같이 서버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임명된 6조판서가 있다.

신규 탈 것 ‘채운’은 이들을 위한 추가옵션을 부여한다. 각 서버 내 군주 혹은 판서직을 가진 유저들이 ‘채운’을 탑승할 시 치명타 피해저항 증가 효과를 부가적으로 누릴 수 있게 된다.

군주 내 커뮤니티 및 길드와 같은 개념을 가진 마을에서는 각 건물들을 관리하고 권한을 부여 받는 행수들이 존재한다. 위의 치명타 피해저항 증가 추가옵션은 각 마을의 행수에게도 적용이 되어 군주온라인의 대표적 PvP 콘텐츠 공성리그에서 특히나 필수적인 탈 것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탈 것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이 참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견 남기기, 이행시 짓기, 인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