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자사의 컴퓨터 부품 브랜드인 REDBIT을 통해 쿨링 솔루션 REDBIT TURBO JET 120E와 140E R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될 REDBIT TURBO JET 120E, 140E R2는 효율적인 공기 흐름을 위한 7개의 고품질 팬 블레이드와 진동 방지 고무 패드를 장착해 팬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최대한 억제했고, 고품질 유압식 베어링을 채택해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작동해 고성능과 정숙성 두 가지를 동시에 잡았다.

REDBIT MIRACLE 240, 360을 사용하는 유저의 경우 해당 일체형 수냉 쿨러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라디에이터 추가 팬 장착 나사를 사용해 REDBIT TURBO JET 120E R2를 장착하는 것이 가능하며, 특히 120E R2는 전면, 후면 모두 LED 링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떤 각도에서도 다채로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REDBIT TURBO JET 120E, 140E R2의 팬 컨트롤러는 총 9개의 쿨링팬 슬롯을 지원해 하나의 컨트롤러로 시스템 내부 모든 쿨링팬을 제어할 수 있으며, 부가 기능으로 LED 변환 속도, LED모드 변경, 팬 속도 조절 등의 모든 기능을 원격 제어 가능한 무선 리모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