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는 사무용 PC 등에 적합한 보급형 그래픽카드 AFOX 지포스 G210 D3 1GB L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FOX 지포스 G210 D3 1GB LP는 높은 해상도에서 더 많은 컬러와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도록 1GB 메모리를 탑재한 제품으로, HDMI, DVI-D, VGA 3가지 포트를 갖춰 최신 모니터부터 구형 모니터까지 모두 연결이 가능하며, 최대 2대의 모니터를 동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7과 윈도우 10 드라이버를 모두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LP브라켓을 기본 제공해 슬림 PC에도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한편, 디앤디는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의 수리를 1회 무상 지원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서비스 불만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