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칼라 RX5700 XT D6 8GB 구매 시 13% 할인, 최신 게임 3개, 라이젠 파워큐브 증정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파워칼라 라데온 RX5700 XT D6 8GB 백플레이트 구매 시 13% 할인 혜택과, 3개의 대작 게임 그리고 AMD 라이젠/라데온 로고가 새겨진 파워큐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PC전문 온라인몰인 컴퓨존에서 3월 20일부터 말일까지 한정 수량 100대로 진행된다.

파워칼라 라데온 RX5700 XT D6 8GB 백플레이트 제품은 부스트 클럭 기준 최대 1,905MHz의 성능을 제공하며, 최신 PCI Express 4.0 지원 등을 통해 고해상도 게임에서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는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의 수리를 1회 무상 지원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서비스 불만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