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3월 19일부터 HTC VIVE PRO STARTER-KIT 또는 VIVE COSMOS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VIVE와 함께 홈 스윗 홈 V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VIVE PRO STARTER-KIT 구매 고객에게 6만 원 상당의 Steam 코드와 VIVEPORT INFINITY 구독권을, VIVE COSMO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사은품에 쌤소나이트 백팩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VIVE PRO STARTER-KIT은 VIVE PRO HMD(헤드셋)와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포함한 패키지로 최대 4.5m × 4.5m 룸스케일 트래킹 면적을 지원해 지정 공간 안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며 더욱 실감나는 가상현실 체험을 즐길 수 있다.

VIVE COSMOS는 VIVE PRO HMD(헤드셋)와 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별도 외부 트래킹 센서(베이스 스테이션)의 설치가 불필요해 VR 세팅의 용이성이 크게 향상된 제품이다. 또한 헤드셋의 앞면 페이스 플레이트가 모듈방식으로 설계돼 2분기 이후 출시 예정인 ‘익스터널 페이스 플레이트’ 와 같은 페이스 플레이트로 교체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구매자 모두에게 스팀VR에서 원하는 게임 타이틀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6만 원 상당의 Steam 코드와 다양한 VR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VIVEPORT INFINITY 2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한 VIVE COSMOS 구매자 대상으로 추가 증정되는 쌤소나이트 백팩은 하단 지퍼 컬러 포인트와 윗면의 톤온톤 매치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의 판매가격은 △VIVE PRO STARTER-KIT 139만 원, △VIVE COSMOS 112만 원으로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