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메이크(대표 김주호)는 일명 ‘라이젠 무뽑기 방지 에디션’으로 불리는 AEROCOOL CYLON 4F(사일런 4F) 쿨러를 재입고했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미려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EROCOOL 사일런 4 & 사일런 4F 시리즈는 AMD 라이젠 보드 탈착 시 발생하는 무뽑기 방지키트를 자체 테스트를 거쳐 고객들에게 지원해 인기를 모았다.

지난 2월 말 본사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구매가 어려웠으나, 이번에 사일런 4F 제품이 우선 입고되면서 원활히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코로나 팬 타입의 AEROCOOL CYLON 4 제품은 이번주 내로 입고되어 정상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AEROCOOL CYLON 4F는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하여 낮은 소음과 긴 수명을 보장하며, CPU의 발열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제어하는 PWM 기능은 메인보드 4 Pin 단자를 통해 속도를 조절, 저소음 환경과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AEROCOOL만의 독자 기술인 열코어터치기술(HCTT)이 적용된 4개의 히트파이프는 평평하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접촉 면적을 최대화하여 열 전달 손실을 줄이고 방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쿨러 후면 알루미늄 핀 부분에 블랙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열 흡수가 빨라지고 냉각 효율이 향상됐다.

AEROCOOL 사일런 시리즈는 최신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및 인텔 카피레이크-R 등 다양한 플랫폼에 완벽히 지원하여 폭 넓게 장착이 가능하며, 사일런 시리즈에 제공하는AMD 무뽑기 방지킷은 2020년 1월 출고되는 제품에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 내 키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구매 고객을 위해 얼티메이크 홈페이지 내 별도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