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동영상 재생 기술인 플루이드 모션과 HEVC, HDR 기능을 지원하는 파워칼라 라데온 RX550 OC D5 2GB 레드드래곤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워칼라 라데온 RX550 OC D5 2GB 레드드래곤은 동영상 재생 기능을 대폭 확대한 모델로 플루이드모션, HEVC코덱, HDR 그리고 4K UHD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플루이드모션은 동영상 파일의 프레임별 이미지를 분석 프레임별 중간 이미지를 자체 알고리즘으로 만들어 각 프레임이 재생될 때 사이에 위치시켜 보다 부드럽게 재생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로 24~30프레임으로 저장된 동영상 및 그 이하의 프레임이 제공되는 애니메이션 등에서 극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60프레임의 고화질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최신 코덱인 HEVC를 지원, 최신 동영상 기술로 압축된 동영상을 끊김 없이 재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욱 넓은 색감, 명암비를 지원하는 HDR 기술과 4K UHD 디스플레이를 지원 보다 자연스러운 색감, 뛰어난 수준의 화질의 동영상 경험을 제공한다.

파워칼라 라데온 RX550 OC D5 2GB 레드드래곤은 3D 온라인 게임도 충분히 플레이 가능한 GPU 프로세싱 능력을 갖췄으며, 일반적인 인터넷 등 사용 시에는 보다 조용한 컴퓨팅 환경을 위해 쿨링팬의 작동을 정지시키는 기능인 뮤트-팬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별도의 8핀 전원 입력이 필요하지 않아 저전력 컴퓨팅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