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GetO)’ PC방, 편리하게 상품 주문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론칭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6월까지 가맹점 수수료 무료 혜택
‘게토’ 가맹 PC방 점주 대상 카카오페이 가맹 시 카카오페이머니(5만 원) 지급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PC방 관리 프로그램 ‘게토(GetO)’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론칭했다.

카카오페이 결제 론칭과 함께 ‘게토(GetO)’ PC방 점주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3월 17일부터 카카오페이 가맹 점주 2,000명에게 ‘카카오페이머니(5만 원)’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타격을 입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에 대한 결제수수료를 전액 지원한다. 해당 기간 가맹점주들은 카카오페이머니로 이뤄진 결제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아도 된다.

카카오페이를 통한 결제 시 PC방 이용자들은 결제를 위해 자리 이동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도 주문과 동시에 PC방 좌석에서 편리하게 PC방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을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가맹 신청과 프로모션 혜택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토(GetO)’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핀테크 도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결제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측면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최근의 트렌드와도 부합해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