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3>를 스팀에 출시했다고 3월 16일 밝혔다.

2K는 스팀 출시를 기념하여 3월 20일까지 스팀에서 <보더랜드3>의 모든 에디션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스팀의 <보더랜드3> DLC 페이지에서 황금 무기 스킨 팩을 계정에 추가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보더랜드 3>는 스팀 출시와 동시에 에픽게임즈 런처와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새로운 SHiFT 매치메이킹 기능을 통해 PC 플랫폼이 다르더라도 다른 플레이어를 친구 목록에 추가하고, 협력 파티를 꾸려서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기어박스는 PAX East 패널에서 공개한 바와 같이 PC 플랫폼 간 우편 무기 전송 등 PC 크로스플레이의 추가 기능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보더랜드3>의 스팀 버전은 모든 <보더랜드3> 업데이트 및 맬리완 블랙사이트 급습 등 지금까지의 보너스 추가 콘텐츠를 포함한다.

<보더랜드3> 시즌 패스 또는 슈퍼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 첫 확장팩 콘텐츠 ‘목시의 핸섬 잭팟 털이’를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3>의 두 번째 확장팩 콘텐츠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이 3월 27일 출시된다.

슈퍼 디럭스 에디션 또는 시즌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플랫폼에 상관없이 출시 후 곧바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개별 구매도 가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메이헴 모드 2.0, 카르텔의 복수 등 방대한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가 추후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