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바탕화면 ‘모바일게임 런처’ 통해 선착순 지급
PC방 020 앱 ‘피카플레이’ 쿠폰함에서도 아이템 제공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PC방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를 통해 넷마블(대표 권영식)의 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전국 PC방 바탕화면에 있는 ‘모바일게임 런처’의 사전예약/쿠폰존 영역을 통해 <A3: 스틸얼라이브> 전용 특별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A3: 스틸얼라이브>에 최적화된 앱플레이어를 선택해 원하는 앱플레이어로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PC방 이용자 100만명 이상이 가입한 PC방 O2O 어플리케이션 ‘피카플레이’를 통해서도 <A3: 스틸얼라이브> 특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아이템은 총 4가지로, 골드 1,000,000, 블루다이아 500, 빛나는 소울스타 10, 마나스톤 100,000 등 다양하게 구성되며 2020년 8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피카플레이는 전국 피카 PC방을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위치 기반 PC방 찾기 및 좌석 예약, 전적 검색과 팀 구성을 갖춘 PC방 게임대회, PC방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피카페이 충전 및 결제기능 등이 포함된 ‘PC방 020 어플리케이션’으로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 팀장은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 등 피카PC방만의 특화된 마케팅 채널을 통해 A3: 스틸얼라이브와 같은 신규 대작게임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