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소형 PC 플랫폼을 위한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COMPACT SFX 700W GD’ 제품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COMPACT SFX 700W GD는 일반 ATX 규격 파워서플라이의 절반에 불과한 작은 크기로 정격 700W의 강력한 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ITX 규격과 같은 초소형 PC에 장착 가능해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소형 PC를 구성할 수 있고, 기존 출시된 소형 PC용 ‘마이크로닉스 COMPACT SFX-L 700W’ 제품 대비 3cm 줄어든 크기로 더욱 작은 PC 플랫폼에 대응 가능하다.

작은 크기임에도 DC to DC 회로, LLC 공진형 컨버터, +12V 싱글레일 출력 등, 고효율과 고성능을 위한 설계를 적용했고 6중 보호회로와 일본 브랜드의 최고급 캐패시터, 강력한 냉각 성능과 수명을 가진 GLOBE사의 92mm FDB 냉각팬 등 프리미엄 제품에 준하는 구성을 갖췄다.

80PLUS 골드 등급의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최고 92% 이상의 에너지 효율로 모든 평가 부하 구간에서 80PLUS PLATINUM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든 케이블을 탈부착할 수 있는 풀 모듈러 연결 구성, 전세계 어디에서도 사용 가능한 100-240V 프리볼트 입력 지원,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무소음 ‘팬리스’ 모드, 일반 PC에도 장착 할 수 있는 ATX 변환 브라켓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댕댕이 USB 가습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간단한 응모 절차를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 1:1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