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드캣츠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 G.L.I.D.E 시리즈는 대각선 길이를 기준으로 모델명을 정하고 있다. 16 인치 모델을 시작으로, 19, 21 인치의 표준 크기의 마우스 패드부터 38 인치의 장패드 규격 제품까지 다양한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G.L.I.D.E 16 은 일반적인 천 재질을 채용한 기본 모델이다. 크기 역시 가로 320mm, 세로 270mm 크기로 가장 대중적인 마우스 패드 규격을 갖춰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천 재질 마우스 패드는 마우스 움직임에 제동을 거는 브레이킹에 특화돼 보다 정확한 마우스 포인터 컨트롤이 가능하다.

반면 G.L.I.D.E 19, 21, 38 모델은 실리콘 소재를 베이스로 한 특수한 재질을 채용한 제품으로 이 특수 실리콘 소재는 센서의 추적 성능을 높여주는 반면 마찰율을 줄여주어 최상의 글라이딩 감각을 제공하며, 소재의 특성상 롤업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고, 롤업 상태로 장기간 보관 후에도 원형 복구가 쉽고 제품 양 끝이 말려 들어가는 현상이 적다.

매드캣츠 G.L.I.D.E 시리즈는 특허받은 열 접합 처리 기술인 커버 엣지 기술을 마우스 패드 가장자리에 적용해, 장기간 사용에도 갈라짐이나 마모가 없는 특유의 부드러운 마감을 적용하였다.

또한, 매드캣츠 G.L.I.D.E 시리즈 중 19, 21, 38 시리즈는 최상의 글라이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특수 실리콘 소재로 인해 장기간 사용에도 오염과 침수 등에 대단히 강한 내성을 갖는다. 혹여 오염이 된다 하더라도 소재의 특수성으로 간편하게 닦아내어 사용이 가능하며, 이 경우 얼룩 역시 쉽게 남지 않는다.

아울러 매드캣츠 G.L.I.D.E 시리즈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실제 활동 중인 현역 프로게이머들과 협업해 어떤 센서가 탑재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더라도 최적의 호환성을 갖출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