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자사가 유통하는 애즈락 메인보드 및 게인워드, 파워칼라, 에이폭스 등 그래픽카드 전 제품에 대해 6가지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인 ‘다이나믹 케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믹 케어’는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문제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고객들이 제품 서비스 의뢰를 하기 위해 겪는 불편함을 더욱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과 발생할 수 있는 배송비 및 일부 파손 등에 대한 서비스 비용을 최소화하는 등, 디앤디와 서비스 대행사인 씨에스이노베이션이 고객 입장에서 끝까지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나믹 케어’는 △무상 3년 AS 보증 기간 기본 제공 △1년간 왕복 택배비 무료 △메인보드 제품에 한해 일부 파손 및 과실도 제한적으로 무상 서비스 제공 △상담 이력 관리와 전문 상담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제공 △재불량 발생 시 추가 보증기간 제공 △서비스 대행사와의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디앤디가 직접 듣고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디앤디는 ‘다이나믹 케어’ 출시를 기념해 3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제품 서비스를 의뢰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입고일 기준 무상보증을 적용하고 있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에 한해 왕복 택배 비용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3월말까지 서비스를 의뢰하는 고객은 택배비 부담 없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앤디에서는 ‘다이나믹 케어’를 공식적으로 출시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3주간 진행하며, PC 및 PC 부품 전문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에서 상품권 및 사은품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는 애즈락의 데스크미니 310 및 A300 시리즈를 대상으로 소셜 마켓 ‘위메프’에서 특가 할인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D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형 미니PC를 약 15~1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텔 CPU 제품인 데스크미니 310 은 CPU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인텔 CPU 정품 쿨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AMD CPU 제품인 A300 시리즈는 쿨러가 기본 제공돼 별도의 쿨러 구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