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Sound BlasterX H6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를 대상으로 교체용 이어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9일부터 진행되며, Sound BlasterX H6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교체용 이어패드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인 Sound BlasterX H6 헤드셋은 PC, Play Station 4, Xbox, 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하며 상위 음역대를 정교히 출력해 주는 네오다이뮴 마그넷 유닛 및 저음과 출력을 강조하기 위한 50mm 대형 드라이버를 채택해 강력하고 섬세한 7.1채널 풀 사운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또렷한 음성 전달을 위한 탈착형 ‘ClearComms’ 마이크를 적용하고, 헤드셋을 벗지 않고도 바깥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모니터링 스위치 버튼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ound BlasterX H6 헤드셋은 Sound Blaster Connect 프로그램을 사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서라운드, Crystalizer, 베이스를 설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없이 헤드폰 자체에서 3개의 EQ 셋팅이 가능하며, 160만 컬러를 지원하는 Aurora Reactive 라이팅 시스템을 갖춰 색상 및 효과를 손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열을 쉽게 방출할 수 있는 탈착식 통기성 메쉬 패브릭 이어패드을 적용하였으며, 이어컵에 메모리 폼 채용 및 밴드부분이 꽉 조이지 않게 600g 미만의 조임력을 갖게 설계돼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