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SURPASSION RX 마우스 출시
상태바
쿠거코리아, SURPASSION RX 마우스 출시
  • 승인 2020.03.06 13:32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신제품 SURPASSION RX, SURPASSION RX PINK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3월 6일 밝혔다.

쿠거 SURPASSION RX는 안정적으로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고 유선과 무선이 함께 사용이 가능한 게이밍 마우스다.  사용 환경에 따라 혹은 배터리를 모두 써버린 경우 유선, 무선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쿠거 SURPASSION RX에 제공되는 2.4 GHz 마우스 리시버는 초고속 1000Hz 폴링 속도로 지연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우스 리시버를 사용하지 않을 때 마우스 하단에 보관이 가능해 작은 사이즈 마우스 리시버를 잃어버리지 않고 간편한 보관이 가능하다.

쿠거 SURPASSION RX 무선 마우스는 블랙, 핑크 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Pixart PMW 3330을 탑재했다. 또한 7200 DPI 센서로 초당 150인치의 빠른 속도까지 추적하여 빠른 응답 시간과 정교한 움직임까지 가능하다.

쿠거 SURPASSION RX 무선 마우스는 OMRON 스위치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클릭감과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하며, 강력한 내구성으로 최대 5,000만 회 클릭 수명을 보장한다.

쿠거 SURPASSION RX 무선 마우스 하단에는 쉽고 간편한 통합 LCD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어 DPI, 폴링 속도, LOD, 각도 스냅핑(Angle anapping)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스크린에 표기된 기능들은 두 개의 버튼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마우스 하단에 있는 LCD 화면을 통해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