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은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일체형 수냉 쿨러 ‘안텍 넵튠 ARGB’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3월 6일 밝혔다.

이전 컴퓨텍스에서 전시되어 특히 디자인에 큰 호평을 받았던 넵튠 시리즈는 전작들보다 더욱 꼼꼼히 보완, 개발됐다.

먼저 가장 큰 특징으로 일반적으로 펌프가 워터블록에 통합된 설계가 아닌, 라디에이터에 내장되어 설계됐다. 이에 워터 블록을 소형화하고, CPU에 알맞은 외형 디자인과 함께 ARGB 설
계 및 은빛 금속 커버와 음각 로고를 채택하여 더욱 세련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AURA, FUSION 등 대부분의 메인보드와 ARGB 싱크 연동은 물론, ARGB 컨트롤러가 함께 동봉되어 5개의 쿨링팬을 자체 동시 제어할 수 있는 RGB LED 및 허브 역할도 구현할 수 있다.

구리 베이스 워터블록으로 높은 열전도성을 자랑하며, 최대 1.2M까지 뿜어내는 강력한 워터펌프로 냉각수의 원활한 순환을 돕는다. 특히 테플론으로도 불리는 PTFE 재질의 호스를 이용하여 누수 걱정 없이 반영구적인 안정성을 제공한다.

안텍 공식수입사인 뉴런글로벌은 제품 결함으로 인한 누수 발생 시 피해를 입은 다른 부품을 포함하여 모두 보상 드리는 정책을 제공한다.

넵튠 1열 120과 2열 240 시리즈는 오는 9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3월 한달 간 각종 쇼핑몰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하는 모든 고객께 문화상품권 5천 원권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