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매드캣츠(MadCatz)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모델인 R.A.T 4 플러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드캣츠 R.A.T 4 플러스는 동일 라인업 차상위 모델인 R.A.T 8 플러스 외형을 베이스로 게이밍 환경에 꼭 필요한 기능들만을 담은 보급형 모델로, 최대 20m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한 팜 레스트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손 크기, 평소 마우스 파지 방법, 기울임 각도 등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매드캣츠 R.A.T 4 플러스는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최대 4개의 프로필 저장 기능을 지원한다. 마우스 측면 ‘MODE’ 스위치를 통한 즉각적인 프로필 불러오기가 가능하며, 이 ‘MODE’ 버튼은 4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인디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프로필 모드에 따라 색상이 변해 현재 로드 돼있는 프로필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드캣츠 R.A.T 4 플러스는 버튼 하나로 4단계 DPI 변경이 가능하다. 현재 지정된 DPI 단계는 마우스 측면에 위치한 전용 인디케이터의 LED 점등 상태로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측면 ‘Precision AIM’ 버튼은 누르고 있으면 DPI를 미리 설정해 놓은 단계로 빠르게 낮추는 방식으로 커서의 이동 속도를 늦춤으로써 포인터의 정확도를 높여준다.

이 밖에도 매드캣츠 R.A.T 4 플러스는 마우스가 일정량 이상 들어 올려 질 경우 커서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LIFT-OFF HEIGHT 기능, 마우스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가 PC하드웨어로 전송되는 빈도를 높여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POLL RATE 지원, 상하좌우 이동시 편차를 수정해 바르고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기능 등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담고 있으며, 미려한 붉은색 LED가 제품 전체를 감싸고 있어 비주얼 만족감을 더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